브리저튼 시즌3에서 휘슬다운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진다고 하는데요! 그 순간을 놓치셨다면 브리저튼 시즌 3에서 확인해 보세요.
✔️브리저튼 시즌 3
✅콜린, 페넬로페의 사랑 이야기
<브리저튼 시즌 3>는 콜린 브리저튼과 페넬로페 페더링턴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시즌은 2024년에 넷플릭스에 돌아왔으며 두 부분으로 나뉘어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첫 번째 4개의 에피소드는 5월 16일에 두 번째 4개의 에피소드는 6월 13일에 각각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시즌을 분할하여 스트리밍해왔는데요. 이는 시즌에 대한 대화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한 번에 전체 시즌을 공개하면 이야기는 대개 1~2주 정도 지속되지만 두 부분으로 나누어 공개하면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이야기가 계속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트리밍 서비스는 특정 시즌의 후속 에피소드 작업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브리저튼"의 첫 네 에피소드를 시간에 맞추어 완성하고 나머지 네 에피소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결말 [스포주의]
이번 시즌에서는 콜린과 페넬로페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가족들에게 약혼을 발표합니다.
그러나 페넬로페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콜린은 큰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페넬로페는 왕비에게 직접 서신을 보내고 무도회에서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계속 글을 쓸 수 있게 해달라고 허락을 구합니다. 왕비의 허락을 받은 페넬로페는 콜린과 화해하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또한, 킬마틴 백작과 혼인한 프란체스카 그리고 더 큰 세상을 보고 싶었던 엘로이즈도 프란체스카와 함께 스코틀랜드로 떠납니다. 시간이 흘러 콜린과 페넬로페는 아들을 낳고, 그들의 아이는 페더링턴 가문의 후계자로 지정됩니다.
휘슬다운 소식지는 이제 페넬로페 브리저튼의 이름으로 발행되며 시즌 3가 마무리됩니다.
페넬로페는 콜린과의 사랑을 지키며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는 용기를 발휘했고 두 사람은 서로를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콜린과 페넬로페의 사랑이 어떻게 발전하고 그들이 어떻게 서로의 곁에 머무르게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냈습니다.
<브리저튼 시즌 3>는 콜린과 페넬로페의 사랑 이야기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의 다양한 감정선과 이야기를 잘 엮어내어 큰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이 시즌은 사랑과 용기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며 브리저튼 가족의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주었습니다.